HEN (헨)

오쿠 히로야 글, 그림

6.70

(평가인원 40 명)
HEN (헨)
  • 작가 : 오쿠 히로야 글, 그림
  • 장르 : 드라마
  • 출판 : 시공사
  • 상황 : 8권 완결

미모를 겸비한 만능 여고생 요시다 치즈루에게 사랑이란 단지 게임일 뿐이다.
그녀는 성인 남자와의 불장난을 쉽게 즐기곤 하지만, 어떤 남자도 그녀의 마음을 훔칠 수는 없었다.
그러나 다른 학교에서 전학 온 여학생 야마다 아즈미를 만난 이후 그녀 안의 무언가가 변하기 시작했다.
이것이 그녀의 첫사랑일까, 아니면 일찍이 경험해보지 못한 소녀들 사이의 새로운 우정일까?
정반대의 성격을 지닌 두 소녀의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가?



* 오쿠 ...

더 보기...

  • 40개의 별점평가

    AncientEYE  2013.04.13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이건...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

    아유까와  2012.04.16

    학창시절에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난다.
    이거말고 다른 헨은 안봤던 거 같은데 언제 한 번 챙겨 봐야겠다. ★★★☆

    도수암  2011.06.24

    재밋네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김대정  2010.05.16

    재밋어여 ㅋㅋ 무진장재밌어여 ★★★★★

    애플반란  2009.03.21

    답이 없다,,,,,,,,,,,,, 마지막은 살짝 충격??
    그런데 재밌다,,, ㅎㄷㄷ ★★★★

    Love  2009.01.07

    충격적인 소재지만 만화로 다루기엔
    신선하네요 ★★★☆

    realchris  2008.10.08

    오쿠 히로야의 옛 작품인 HEN은 간츠로 유명해지기 시작하면서 입담에 오르내리기 시작했다. 대게 HEN을 보신 분들은 거의 욕만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완전 제대로 막장테크의 내용은 괜히 사람들이 욕을 하는 것은 아니었다. 과연 그렇게 막장인지 내용을 살짝 들여다 본다면 요시다 치즈루와 야마다 이즈미의 만남이다. 남자알기를 평소 우습게 여기던 요시다의 가슴을 뛰게 한 사람은 바로 아즈미. 레즈비언이 아님을 자각하지만 이즈미의 앞에만 서면 그것은 산산히 무너져 내리는 요시다는 결국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 주위의 시선은 아랑곳 하지 않고 여러 가지 일을 터뜨려 버린다. 후반부의 스즈키의 등장으로 인해서 더욱 이야기는 재미있어 진다. 대충 이런 이야기이다. 초반부 막장의 내용은 어느정도 수긍하지만 보고 있으면 어느새 이 만화의 재미에 빠져버린다. 뭔가 엉성한듯 보이지만 의외로 재미가 있다는게 나의 생각이다. 입맛에 따라 느끼는 바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어느 만화든 어지간해서는 재밌게 보는 나로서는 충분히 재밌었다. 충격적이지는 않지만 후반부 적절한 반전은 충분히 재밌다고 생각된다. 조금 어이없을 만치 변태성이 짙다고들 하지만 이 작가 만화를 보고있으면 금새 적응해 버린달까? ★★★★

    라끌양  2008.10.07

    살짝..........이해하기 어려운 만화...........;;;;; ★★★☆

    카카로트  2008.09.16

    1부보단 덜하다 하지만 굳 ★★★★☆

      2008.02.18

    이게어째서 15세지.. ★★★☆

    신준표  2007.11.18

    중고 만화책 샀다가 딸려온 만화책인데 ... 그냥 일단 책꽃이에 그냥 멋으로 꼽아놓았습니다 .. . 나름 괜찮은데 ;; ★★★

    pppp  2007.06.01

    뭐야 차라리 1권이 낫다 ★★☆

    지반트  2007.01.09

    지루한 스토리는 짜증이 나기마련!
    하지만 내취향만화라 봐준다..ㅠㅁㅡ ★★★☆

    이풍원  2006.11.15

    3류다... 도내고 보지마라.
    돈아깝다. ★★

    팬입니다.  2006.11.07

    한마디로 말해 이상했다. 신선하지도 않았고 재미도 느끼지 못했다. 킬링타임용으로도 아까운 만화 ★★☆

  • 관련소식이 없습니다

  • 24명의 등장인물

    요시다 치즈루

    글래머 몸매에 푸른 눈을 하고 있는 미소녀 요시다 치즈루는 성적은 언제나 전교 1등, 스포츠도 만능인 완벽한 소녀. 사랑도 게임처럼 생각하던 그녀에게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전학생 야마다는 어쩐지 신경쓰이고 성가신 존재... 하지만 그 감정은 사랑이었다.

    야마다 아즈미

    누구나 초등학생으로 오해해 버리는 엄청난 동안, 작은 키의 야마다. 자신에게 레즈비언처럼 접근하는 요시다가 부담스럽지만 냉정하게 뿌리치지 못한다.

    카라사와 스시아키

    요시다의 학교 선생. CM을 보고 요시다에게 첫 눈에 반한다. 그 후, 자신의 학교 학생인 걸 알게 되고 가까운(?) 사이가 되지만 요시다에게 계속 휘둘리기만 한다.

    히로유키

    요시다와 임시동거(?)중인 청년. 야마다의 옆 집에 살고 있다. 커다란 맨션에서 혼자 살고 있는 것으로 보아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듯. 직업은 아마츄어 락밴드의 보컬로 수 많은 여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바람둥이 생황을 즐겼지만 요시다에게 진심으로 반하여 정착하려 한다.

    코바야시 류이치

    요시다, 야마다의 동급생. 양호실에서 우연히 요시다와 마주친 후 첫 눈에 반하여 그녀를 주연으로 아마츄어 영화를 찍고 싶어 한다. 하지만 함께 영화연구부에 가입하게 된 야마다와 여러가지로 마음이 통하여 점점 친해지게 된다.

    체육 선생님

    요시다의 학교의 체육 선생님. 어른을 우습게보는 요시다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다.

    스기타 이즈미

    요시다와 만원 전철에서 마주친다. 얼핏 야마다와 닮은 작고 어벙한 모습에 요시다의 관심을 산다. 오래전부터 요시다를 동경해왔다고 말하며 요시다를 유혹해 집으로 데려간다.

    요시다 하루오(치하루)

    밤 길을 혼자 걷고 있던 아즈미에게 나타난 미소년(?) 요시다의 남동생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요시다의 가정사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여자를 너무 밝히는(?) 초등학교 6년생. 부모님의 부재를 틈 타서 갈 곳 없는 요시다를 구슬려서 집으로 데려간다. 이상형은 루팡3세의 미네 후지코.

    켄을 좋아하는 아이

    요시다와 함께 걷고 있는 켄을 보고 갑자기 울컥. 무심결에 속 마음을 털어놓는다.

    야마다의 어머니

    야마다가 요시다를 집으로 데려올 때면 항상 의심없이(?) 상냥하게 대해주신다. 가끔 알 수 없는 아즈미의 행동에 당황한다.

    야마다의 아버지

    일 때문에 집을 자주 비운다. TV에 나오는 미소녀 요시다가 딸의 친구인 걸 알고서 깜짝 놀란다.

    스즈키 이치로

    건물 붕괴 사고 때 집을 보러 왔다가 요시다의 쿠션(?)이 되어 준 스즈키. 전작 [變]에 이어 [HEN]에서도 사토우를 향한 사랑에는 변함이 없다.

    사토우 유우키

    남자인지 여자인지 헷갈릴 정도로 너무 예쁘게 생긴 미소년. 무서울정도로 일편단심으로 자신을 좋아하는 스즈키에게 징그럽다며 피하고 있지만 스즈키가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때면 어쩐지 질투심을 내비치기도 한다.

    오쿠 히로야

    사토우의 가장 친한 친구. 만화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사토우에게 맹대쉬하는 스즈키를 보면서 자신도 모르게 사토우를 의식하게 된다.

    스즈키 사에나

    스즈키 이치로의 여동생. 신분을 숨기고 있지만 사실은 초 유명한 인기 만화가로 벌어들이는 재산도 엄청나다. 오빠인 스즈키를 남자로 의식한다.

    사토우의 어머니

    사토우를 달라며 찾아온 스즈키를 단념시키려고 노력한다.

    사토우의 아버지

    사토우의 성별을 추궁하는 스즈키를 보며 당황스러워 한다.

    타카하시 매니저

    스즈키의 매니저로 매우 순진하다. 사토우와 너무나 닮은 얼굴로 스즈키를 당혹스럽게한다. (사토우와 귀걸이착용 여부로 구별가능;)

    타카하시의 남자친구

    만화출판사에서 근무 중. 타카하시를 상냥하게 챙겨준다.

    나가오카 켄지

    왕자병의 인기 텔런트. 자신이 제일 멋있다고 생각하고 어디에서나 주목받고 싶어한다. 요시다에게 관심없는 척 하면서 유치하게 관심을 끌려고 노력한다.

    타케다 나나

    요시다가 학교를 그만둔 뒤, 요시다 자리로 오게 된 전학생. 어딘가 모르게 요시다와 닮았다고 생각하더니 일명 요시다 매니아로 요시다에게 푹 빠져있다. 아즈미와 친해져서 요시다를 불안하게 만든다.

    소년 1

    스즈키와 쏙 빼닮은 소년. 동생을 필사적으로 쫓아간다.

    소년 2

    사토우와 쏙 빼닮은 소년. 형에게서 도망치고 있다.

  • 보고 싶은 표지 종류를 클릭하세요

    • 1권
    • 2권
    • 3권
    • 4권
    • 5권
    • 6권
    • 7권
    • 8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