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당이 어떤 괴물같은 모습으로 본색을 드러낼까 쫄려서 뒷페이지 넘기기 두려운 만화. 재밌다. ★★★☆
재밌음 ★★★☆
더럽다. 쓰레기 같다. 멍청하다. ☆
재밌게 읽었다. 원래 초능력이나 범죄추리물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내용 자체나 캐릭터도 굉장히 재밌는 편이였다. 하지만 아쉬운건 사건 자체에 가끔씩 어거지스러운 캐릭터나 전개가 섞여 있어서 정통 추리물로 보기는 힘들었지맘 뭐, 그래도 재밌었다. ★★★★
진짜 잼있게 읽었던 만화로 기억한다. ! ★★★★★
서바이벌 게임 편은 다시 봐도 굿! ★★★★★
최고의 스릴러 만화. 액션까지 곁들여져 재미를 더한다 ★★★★★
빛바랜 고전이지만 어느정도 생명력을 잃지않은 만화.
하지만 신세대와 소통하기에는 너무나 낡아버린 작품. ★★★☆
어릴땐 정말 재미있게 봤지만
애장판이 나와서 다시 봤더니 감상이 영...
그래도 다시봐도 재미있긴 했다. 킬링타임용으로 적절할듯 ★★★★
어릴때 굉장히 재밌게 봤다.
지금봐도 어느정도 재미는 있을 듯 하다.
10점 만점에 7~8점 예상? ★★★★
기대보다 별로였다. 내용안의 단편이 더재미있었던거같다. ★★★☆
만화를 보면서 소름돋기는 정말 오랜만이였다.. 긴장감도 최고고 흥미유발도 상당했다..나중에 또 보고싶은 만화책.. ★★★★☆
이거 안본 사람있을꺼나..재미있슴 +_+ ★★★★
당하는 피해자나 가하는 가해자나 보고나면 불쌍하다고 생각되는 작품
에지같은 능력은 가지라고 해도 가지기 싫어요. ★★★★☆
만화를 좋아하는사람이라면 지나갈수없는 만화 ㅎ ★★★★
[모음] 6개의 필명을 쓰는 스토리 작가, 키바야시 신
알만한 만화들의 스토리 작가가 사실은 1명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갖고 있는 고등학교 2학년생으로 이 만화의 주인공. 사이코 메트리 능력으로 적의 공격을 간파할 수 있기 때문에 싸움에 능하다. 성적도 안 좋고, 불량 그룹의 일원이기도 하지만 정의감이 강하다.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이용하여 시마 형사의 수사를 돕는다.
경시청 수사 일과의 형사. 매뉴얼보다는 자신의 직감에 충실한 조사를 행한다.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조사에 응용하여, 에지와 함께 여러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시마 형사의 대학동기. 자신의 연구를 위해서라면 다른 사람을 아무런 동요 없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냉혹한 성격이다. IQ 200이상의 천재적인 두뇌를 갖고, 다른 사람을 조종할 수 있을 정도의 심리학 전문가. 게다가 전자기기에도 능통하다.
코스프레 매니아로 본업은 건강기구 방문판매원이지만, 여경 코스프레를 즐긴다. 이 때 마다 여러 가지 사건에 휘말려, 그 때마다 시마의 수사를 돕게 된다. 이 때마다 자신이 남자라는 사실을 감추느라 곤혹을 치른다. 방에는 파리가 날아드는 쓰레기가 가득하고, 그 안에 각종 경찰 제복과 장비가 가득하다.
에지의 친구. 중학시절부터 불량 그룹의 리더로 활약한다. 정치가의 아들이지만, 정치에는 전혀 뜻을 갖고 있지 않다. 어머니가 경영하는 식당에서 바텐더,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로 일하고 있다.
에지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어렸을 때부터 이해하고 알아주는 친구로, 에지가 유일하게 마음을 연 상대이기도 하다. 에지와 함께 밴드를 결생해서 음악활동을 하기도 했다. 에지의 다른 친구들과는 달리 머리도 좋고 성적도 우수하다. 에이지의 동생을 좋아한다.
에지의 친구. 번번히 사건에 휘말려 곤혹을 치른다. 그다지 특징없는 평범한 캐릭터이다.
에지 아버지가 재혼을 할 때 새 어머니가 데리고 온 딸로 에지의 여동생이다. 에지의 친구인 유우스케가 좋아하고 있으나, 정작 에미는 오빠인 에지를 좋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