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이 약간 아쉽긴 하지만 그걸 메꾸고 남는 개그센스. ★★★★
전작보다 더 개그가 무르익었다.
정말 재밌다! 라고 말할 수 있는 작품 ★★★★
뭔가 초현실적이다 정말 독특하다
단순이 설정이나 캐릭터를 떠나 사고방식 자체가 남다르다
작가의 오리지널리티가 돋보이는 만화 ★★★★☆
김민희 작가 특유의 개그가 여기서도 빛을 발했다. 내용도 참신했고 작화도 깔끔하니 좋았다. 이 작가 개그는 나랑 진짜 잘 맞는듯ㅋㅋ ★★★★★
이 자굼부터는 좀 더 대중적인 개극 된 느낌? 그 전작품들은 호불호가 갈렸는데 이건 대부분 재밌게 본듯하다 나도 역시 재밌게 봤음ㅎㅎ작가님 작품은 이제 이름만 보고 구매합니다ㅎㅎㅎ ★★★★★
개그센스 작력하는 작품..
읽는 내내 웃었음ㅋㅋ ★★★★★
개그센스 돋ㄴㅔㅋㅋㅋㅋ
작가님의 다른 작품들도 차차 읽어봐야 할 것 같네요. ★★★★★
다시 읽고 알았다. 이 작가는 천재라는걸 ㅠㅠ 너무 재밌네요~ ★★★★★
최근에 본 만화 중에 가장 특이하고 그림체도 맘에드는...
5권도 재밌네요^^ ★★★★★
아 읽으면 읽을수록 매력에 빠진다ㅋㅋㅋㅋㅋㅋㅋ ★★★★☆
이 작가만의 고유의 독특한 느낌이 좋다.. 기대된다 ★★★★☆
너무 재밌다
그림체도 깔끔 ★★★★★
심각하게 읽으면 무서운 가학 코미디. ★★★
최근 들어 처음 본 국내 코믹 만화의 수작!!! 오버하지 않고 담담하게 이끌어 나가는 상황에서 개그작렬!! 강특고는 잘모르겠는데, 김민희님의 전작인 [풀의꽃]과 [르브하바프 왕국 재건기]는 개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크게 나뉘는듯. ★★★★☆
특별한 능력을 가진 의붓여동생으로 인해 하루하루 고생길을 지나고 있는 마음씨 착한 그이. 그래뵈도 그 역시 원초적 청력을 지닌 초능력자인지라 강특고로 전학을 가게 된다.
몸을 다른 동물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여학생. 아버지와 사별한 어머니가 지문의 아버지와 재혼하게 되어 지문과 남매 아닌 남매가 된다. 어렸을 때부터 지문을 난처하게 만드는 원인을 제공하면서도 본인이 이상하다는 자각은 0.
강특고 교장선생님. 애정결핍으로 인해 변태스러운 경향(?)이 강하다. 다른 사람으로 변신하는 것이 가능하다.
강특고의 교감. 제멋대로인 교장에 비해 엄격하게 학교를 관리한다. 물건을 다른 장소로 옮기는 능력이 있다.
강특고 1-7반 체육부장. 엄청난 대식가에 식사량에 비례하는 체력을 자랑한다. 약점은 비위가 약하다는 것.
대자연의 아들, 농부의 자식이며 감자던지기의 명수. 애완동물 깨순이를 키우고 있다.
강특고 수학선생. 손끝에서 불을 뿜는 능력이 있다.
강특고 국어선생. 상대방에게는 언제나 존댓말을 하는 예의바른 쌤. 손이 필요한 연장으로 변신한다.